프로그램 설명
프로그램 타입
Business English/French
가능한 캠퍼스 Vancouver, Toronto
전체 프로그램 기간
최소 8주
스케줄
Full-Time Instensive 기준
시작일

세션 시작일

언어 레벨 B1B2B3B4I1I2I3I4A1A2

일반 비지니스 실무에 대한 개요와, 서면 및 인터넷 기반 매체 방식 그리고 마케팅 전략을 제공해 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강의는 다이나믹한 출판 매체, 광고, 시장분석 및 마케팅 계획등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 일반 비지니스 실무, 문서 및 컴퓨터 미디어에 대한 이해능력 향상
  • 프린트 미디어, 광고, 마켓 분석 및 계획 에 대한 지식 습득
  • 글로벌 마켓플레이스에 필요한 언어 능력과 전문적인 지식 습득

What You'll Learn

매 세션별 오전수업을 한가지 및 오후수업 두가지 선택를 선택해서 수강하시기 바랍니다.


세션

1

AM

전자 상거래의 기본 구조, 온라인 시장 조사, e-비지니스 계획 수립을 주제로 웹 디자인 프로그램을 다루는 방법과 학생이 직접 홈페이지를 만들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젝트 위주의 수업입니다.

효과적인 광고 기법에 대해 배우고 학생이 직접 광고 기획부터 광고 카피제작 그리고 Adobe사의 디자인 프로그램을 통해 이미지 편집과 관련 그래픽을 제작하는 그룹 및 개인 프로젝트가 주 내용이 되는 수업입니다.

PM

소수 및 다수 앞에서 효과적으로 발표하는 법을 주제로 말하는 순서, 전달 방법, 듣는 기술 등을 배울 수 있는 수업입니다.

세계 각 국의 TV광고와 광고 경향을 분석하고 학생이 직접 광고 기획, 각본 작성, 촬영을 통해 영어를 학습하고 새로운 TV광고를 만드는 프로젝트 중심의 수업입니다.


세션

2

AM

매달 발행되는 ILSC 신문을 학생이 참여하여 직접 제작하여 관심 분야에 대한 조사와 인터뷰를 통해 학생이 직접 기사를 작성하여 듣기, 말하기, 쓰기 등 새로운 방법으로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는 수업입니다.

PM

비지니스와 관련된 프리젠테이션에서 효과적이고 자신감있게 발표할 수 있도록 학생을 이끌어 주는 수업입니다.

마케팅의 기본 이론과 개념을 배우고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를 통해 학생이 직접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는 수업입니다.